필라테스 김동은 원장 나이 키 인스타 현동은 면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게 뭔일인가요. 탄탄한 복근에 날씬한 몸매까지 소유한 그녀가 회전 초밥집에서 40접시를 먹어치우는 모습에 입이 딱 벌어집니다.



이렇게 믿기지 않은 대식가 면모에 김동은원장에게 '현동은'이라는 별명까지 붙었는데요. 여자 현주엽을 뜻하는 말이죠.


이렇게 많이 먹는데도 몸래를 유지하는 비법이 정말 궁금해 지는데요. 김동은 원장은 올해 나이 39세로 인스타 계정은 @pilates_space 입니다. 인스타에 들어가봤더니 운동하는 사진이 많이 올라와 있는데요. 특히 먹방 사진이 눈에 띄네요.


김동은 원장의 시선 강탈 몸매는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한데요. 그녀는 헬스장을 운영하는 '양치승 헬스장의' 필라테스 강사랍니다. 직업에 걸맞게 조각같은 몸매를 소유하고 있죠.


평소 근육을 열심히 관리한다고 하는데요. '벌크업'을 위해서 엄청난 양의 음식섭취와 운동을 병행중이라고 합니다. 



현동은 원장은 호주 비키니 선수 대회 월드 챔피업십에서 우승경험이 있으며 세계대회에서 활약한 실력자로 알려졌는데요. 거기다 조각같은 몸매로 화보 촬영 경험도 많다고 해요.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되며 그녀의 몸매 관리법에 대한 관심이 폭발중이라고 해요.


김동은 원장은 대학시절 무용을 전공했는데요. 무릎 부상으로 재활 치료 과정에서 필라테스를 처음 접했다고 합니다. 전공을 살려 발레 강사로 활동중에 어깨나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회원들에게 재활 스트레칭을 알려주었다고 하는데요. 이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필라테스 강사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해요. 



김동은 원장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현주엽에 버금가는 먹방으로 반전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양치승 관장의 큰 그림이 성공한것 같기도 하네요. 먹방쇼에 애교있는 목소리, 4차원반전매력으로 앞으로 더욱 많은 인기를 얻을 것 같은데요. 활동 응원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시선이향하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