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자 손금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M자 손금은 부자손금이다?!!


해외 유명 역술가인 존 생제르망은 손금, 관상, 운명 등에 정통한 역술 전문가로 알려졌는데요. 생제르망에 의하면 손바닥의 손금을 연결해 M자 모양이 나온 사람들에게는 놀라운 공통점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완벽하게 연결되는 M자 손금은 매우 희귀한 케이로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이 극히 드물다고 하는데요. 흐릿하게 연결된 경우는 있지만 뚜렷하게 연결된 선의 엠자 손금은 매우 드물다고 합니다. 


이렇듯 소수의 제한된 사람들의 손에 나타나는 M자 손금은 태어날때부터 좋은 운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이들에 비해 삶에 온갖 행운이 넘친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선택한 직업등에 높은 성과를 올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성격적으로는 강한 의지를 갖고 있으며 스스로에 대한 동기부여가 강하고, 절제력 역시 뛰어나기에 업무 성과가 높고 한 분야에 업적을 이루며 유명해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들이 성공에 이르도록 특히 주효한 부분은 바로 성격이라고 합니다. M자 손금을 가진 이들은 대부분 직관력이 뛰어나 자신을 속이려하거나 거짓말을 할때 쉽게 눈치챈다고 하는데요. 직관력이 뛰어난 것은 사물의 본질을 잘 꿰뚫어본다는 의미로 성공에 있어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손금을 볼때 오른손, 왼손도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왼손잡이는 왼손 손금을 봐야하며, 오른손잡이는 오른손의 손금을 봐야 정확하다고 합니다. 



소위 대박손금이라고 불리는 엠자 손금을 소유한 유명인에는 누가 있을까요? 국내에서는 배용준, 유재석, 이건희, 이수만 등이 있으며 해외로는 버락 오바마, 워렌 버핏 등이 M자 손금을 갖고 있는데요. 


선명한 M자 손금을 가진 유재석의 손금선명한 M자 손금을 가진 유재석의 손금

역술인들에 의하면 유재석의 M자 손금은 건강선, 지능선, 감정선, 운명선 등이 균형 있게 잘 발달되어 좋은 손금으로 부와 명예를 원하는 대로 이룰 수 있다고 풀이하고 있습니다. 


이건희 회장의 엠자 손금이건희 회장의 엠자 손금

대한민국 대표기업인 삼성의 이건희 회장 역시 M자 손금을 가진 대표적인 인물로 알려졌는데요. 이건희 회장의 M자는 특히 모양이 선명하며 운명선, 재물선, 사업선이 모두 진하고 끊어짐 없이 쭉 뻗어 올라가는 삼지창 손금까지 갖고 있습니다. 소위 대박 손금이라는 것이죠. 



이수만 SM 회장의 m자 손금이수만 SM 회장의 m자 손금

SM 대표인 이수만 역시 M자 손금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수만의 M자 손금은 생명선, 지능선 운명선이 뚜렷한 M자모양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런 손금으로 복을 타고 났는지 연예인 주식 부호 1위에 오르기도 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기획사의 수장이 되었죠.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M자 손금을 본 한 역술가는 강한 의지와 절제력을 가지고 본인이 원하는 분야에서 큰 업적을 이룰 가능성이 높은 손금이라고 설명했는데요. 특히 두뇌선과 감정선이 뚜렷하고 총명해 예술가적 성향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이수만, 유재석, 오바마등의 손금을 보면 신기하게도 선명한 M자손금을 갖고 있는데요. 진짜 손금의 영향인지 남들은 갖기 힘든 부와 명예를 소유하고 있죠. 여러분도 지금 손바닥을 쫙 펴서 살펴보세요. 만약 M자 모양이 있다면 남들과 다른 특별함을 갖고 있을지 모를 일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시선이향하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