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혹쉬 짤모음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매력둥이 윌리엄은 특유의 "혹쉬?"말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다양한 짤과 패러디를 생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윌리엄 헤밍턴의 '윌리엄 혹쉬' 짤모음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윌리엄은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헤밍턴의 자녀인데요. 남동생 벤트리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이죠.


샘해밍턴은 아내 정유미씨와 2013년 결혼하고 2016년, 2017년 윌리엄과 벤틀리 해밍턴 형제를 낳았는데요.


샘 해밍턴은 2005년부터 개그콘서트 활동을 시작했지만 그동안 큰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아들 윌리엄으로 인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올해 KBS 연예대상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대상을 받았습니다. 


윌리엄 해밍턴은 올해 3세로 한국 이름은 정태오인데요. 대한민국과 호주 복수국적을 소유중입니다. 2016년부터 슈돌에 출연중이죠. 


슈돌에서 큰 인기를 끌며 여러 광고에 출연했는데요. DB손.해.보.험., 르아베크 모닝비아, LG U+ 등의 광고에 출연했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빠와 한국어로 대화하지만 실제로는 한국어와 영어를 모두 사용한다고 하네요. 


샘 부부는 윌리엄을 얻기 위해 인공수정을 2번, 시험과 아기를 4번이나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노력끝에 윌리엄을 얻게 되었답니다. 그럼, 귀염둥이 윌리엄 혹쉬 짤모음 계속해서 보실까요?



댓글(0)

Designed by 시선이향하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