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남편 신승환 직업 결혼 뒷이야기

SBS '동상이몽2' 에 출연중인 최수종은 후배 이태란의 남편에게 동상이몽2에 출연할것을 추천했다고 하는데요. 볼링 모임에서 이태란 남편을 만나게 되어 출연을 권유했다고 하네요. 더불어 이태란 남편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태란 남편 신승환 직업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수종 하희라는 최근 볼링 모임에 가입했다고 하는데요. 이 볼링 모임에 배우 오대규, 이태란 부부가 속해있다고 하네요. 최수종에 의하면 이태란 남편이 말수도 없고 쑥스러워하는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방송으로 화제가 된것은 내심 좋아하는것 같다고 합니다. 


이태란은 얼마전 SBS '미우새'에 출연했을때 아름다운 외모에 현명한 말투와 언변으로 대중들의 호감어린 반응을 얻었는데요. 더불어 그녀의 남편에 대해 관심이 주목되기도 했었죠. 


이태란은 방송에서 평소 남편이 말도 없고 과묵한 편으로 그런 모습이 진중해보이고 좋았다고 했는데요.이태란과 남편 신승환은 나이 44세로 동갑내기 부부입니다. 또 이태란 남편 신승환 직업은 벤처사업가인데요. 지난 2013년 지인 소개로 이태란을 만나며 결혼에 이르게 됩니다. 


소개 당시 이태란은 39세였고 결혼에 있어 40살을 넘기고 싶지 않아 급한 마음이 있었다고 하네요. 처음에 만나고 나서 이주일이 지나도록 연락 한통이 없어서 자신이 직접 했다고 하는데요. 만나서 물어보니 한달동안 일하느라 바빴서 연락을 못했다고 합니다. 결국 이태란이 적극적으로 밀어붙여 3개월 만에 결혼에 이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남편이 정말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두 사람은 2014년 3월 서울 강남 빌라드베일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기독교식 결혼식이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모두 개신교 신자라고 하네요.



이태란 남편 신승환 출처 : 이태란 인스타그램

이태란은 남편 외모가 영국 톱스타 이완 맥그리거와 분위기가 비슷한것 같다고 하네요.



이태란은 남편에 대해 애정을 숨기지 않는데요. 연예인과 일반인의 만남이 힘든면이 있었을텐데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다니 대단하기도 하고 역시 이태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본인의 감정에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멋지네요. 


이태란은 선행도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고양시 소외계층 나눔 활동에 참석하거나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전달행사등 다양한 기부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여기까지 이태란 남편 신승환 직업 결혼 뒷이야기등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하며 글 마칩니다. 


댓글(0)

Designed by 시선이향하는곳